INSIDE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관리자 / 2014.10.2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는다.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한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고 총 2458명의 소비자들이 조사에 참여했다.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다.



화강암이 천연 필터링한 자연수


미네랄워터 ‘몽베스트’는 화강 암반 자연수다. 수억 년 전 마그마가 서서히 식으면서 생긴 암반들이 오랜 세월 동안 풍화되면 크고 균일한 알갱이들이 만들어진다.

생태 1등급 지역의 풍화된 화강암과 화강암 사이의 미세한 공극들이 천연 필터 역할을 해 이곳에서 나는 물은 목넘김이 좋은데다 더욱 깨끗하고 맛이 좋다.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고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 미네랄인 규소(Si)가 많이 함유돼 치매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또 칼슘·마그네슘 등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성분들과 함께 특히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중탄산 이온(40mg/L)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다.

식품안전 경영시스템 부문 국제표준화기구(ISO) 22000 공인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신뢰성을 확보했다. 이밖에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2015 S·S 서울패션위크(fashion week)' 공식 생수로 선정됐다.


DATE : 2014-10-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