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2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식품(생수)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상은 소비 주체인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으며, 몽베스트는 올해로 8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몽베스트는 '2022 ITI 국제식음료품평원'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3 Stars)를 받아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도 2년 연속 수상했다.
ITI 국제식픔음료품평원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권위 있는 식음료 품질평가기관이며, 국제우수미각상 심사는 세계 20여개 국가의 저명한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세프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해, 제품의 맛과 향, 음용감 등 감각 분석 점수를 매긴 후 국제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몽베스트는 FSSC22000, 미국 NSF 인증뿐 아니라 자체적인 수질검사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ESG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 여성 소비자뿐만 아니라,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넥스트데일리(http://www.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