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몽베스트’의 ‘위드어스 애니메이션’이 ‘2022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Good Design)으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출품된 상품의 외관, 기능, 소재, 경제성 등을 심사하고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의 GD 마크를 주는 디자인 어워드이다.
몽베스트의 ‘위드어스 에니메이션’은 몽베스트의 기존 TVC 캠페인 "몽마를때 몽베스트"의 연장선으로, 동화적인 일러스트 형태로 무라벨 제품의 출시를 알리는 광고 영상이다. "몽마를때 몽베스트"라는 슬로건을 환경보호를 목적으로 출시한 무라벨 제품 특성에 맞게, "지구가 몽마를때 몽베스트"로 변주를 주어 메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구의 꿈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인간과 자연이 하나가 되어 조화롭게 살아가는 것이라는 내용을 담아 따듯한 이야기처럼 풀어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지구와 함께한다는 몽베스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이면서 소비자의 불편함도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친환경 제품 디자인의 혁신을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9095457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