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몽베스트,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관리자 / 2023.02.23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기획하며 소비자 관점에서 행동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2 21일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본 시상식에서 수상한 몽베스트는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인증 등 맛과 안전에 만전을 기함과 동시에 지난 해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지구와 함께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분말차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를 출시했으며, 최근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고객과 양방향으로 소통하면서 소비자에게 한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 중심 기업이 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