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2018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관리자 / 2018.02.05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몽베스트가 2년 연속 생수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로 5회째인 이 상은 전문평가기관인 한국 미디어리서치가 신뢰도인지도 등 소비자리서치를 실시하고 이를 통해 검증된 기업 및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알려 소비자 선호도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선정되었습니다소비자 선호도는 최종 선정 기준의 50%를 차지하는데몽베스트는 이번 수상을 통해 소비자의 공식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TOP